뭐든지독학으로/모든그림

젠탱글 패턴, 크레센트문 연습

키네시아 2019. 1. 1. 20:34
반응형

젠탱글 패턴 연습은 매일 다릅니다. ㅎㅎ 잘 그리던 그렇지 않던 그림을 그리고 보면 무조건 이뻐요. 패턴 그리기를 영상으로 남길때는 신경이 딴데 있어서 그런지 더 엉망으로 그려지지만 패턴만 집중해서 그리면 봐줄만 해요. ㅎㅎ

 

 

크레센트문 그릴때마다 느끼는데 반원 그리고 그 위로 그릴때 뒤로 갈때마다 벌어지는데 원인을 모르겠단 말이죠. ㅎㅎ 아무래도 펜이 문제인 듯, 이제 슬슬 마이크로 펜을 느껴봐야 할 긋 싶더라고요.

 

 

 

 

 

그리는 방법이 정해진 것이 아니때문에 그리면서 스킬을 늘려야겠어요. 반원의 위치도 정해지지 않았나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

 

젠탱글이 자세히 보면 안된다. ㅎㅎ 멀리서 봐야 이쁘닷!! ㅎㅎㅎㅎㅎ

 

 

 

 

반원 위치를 중심으로 그렸는데요. 그려놓고 한 참을 쳐다봤는데 더 이쁘게 전문적으로 보여질?? ㅎㅎㅎ 방법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뭐~ 자기 만족이니까...

 

 

 

 

나는 이거 더 쉽다. ㅎㅎ 크레센트문 본버전은 너무~ 어렵다능.. ㅎㅎ 그릴수록 더 여렵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