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1정리

수납정리, 마켓비 철제수납장 잡동사니 버리기.

키네시아 2019. 1. 20. 18:34
반응형

정리정돈이랑 친하지 않은 나!! 이번주도 뭔가를 정리하기 위해 집안을 둘러봤어요. 정리할 것은 많지만 한번 손을 대면 완벽하게 정리를 해야하니 최대한 짧데 끝낼수 있는것부터 골라 철재수납장의 잡동사니를 버리고 취미생활의 공구들을 정리해서 넣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지난주 책이 이곳저곳에 널려 있다고 말씀을 드렸죠?? 그 외 물건들도 정확한 자리가 없어서 여기저기 있어 정리하기로 했답니다. 물건을 쓰고 썼던 자리에 그대로 놓는 습관때문에 영~ 아니올시다!! 였거든요. 그래서 자리를 정해놓고 사용후 제자리에 가져다 놓으려 마음을 먹었죠.

 

 

마켓비에서 구매한 철재서랍장 안에는 잡동사니들이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어요. 제 성격이 눈에 보이는 것을 싫어해서 서랍장에 다 넣어버리거든요. 그래서 겉으로 보이기엔 깨끗해 보일지라도 내부를 보면 정리가 되지 않아 물건을 찾을때도 시간이 오래 걸린답니다.

 

매번 그런 상황이다 보니 슬슬 피곤해지더라고요. 지금까지 그렇게 살았는데 갑자기 왜??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기 시작한거죠. 오늘 미션은 취미생활 재료들을 철재서랍장에 구분을 지어 정리를 하는 것입니다.

 

 

첫번째 칸을 열었더니...

아~^^;; 애들 간식까지 안에 들어가 있다니.. 츄르 제품은 정리하고 스틱형은 다 버립니다. 보관이 제대로 되지 않아 애들이 먹으면 안되니까요.

 

 

 

 

 

화장품도 여기에 방치되어 있었네요. 아~ 이걸 어째쓰까이~?? ㅎㅎㅎㅎㅎㅎ 유통기한도 확인해야 합니다. ㅠ.ㅠ

 

 

서랍안에 있지만 어떤 용도인지도 모르는 것들이 많아서 뭔가 싶었.. 플라스틱 저건 뭔가 싶었는데 티비 스탠드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매시 벽걸이로 신청했는데 대리점에서 실수로 스탠드로 표기해서 설치기사님들이 스탠드를 가져왔더라고요. 그래서 벽걸이는 따로 설치했답니다. 혹시 나중에 사용할 수도 있으니 서랍장에 방치해놓았어요.

 

 

 

 

 

저 롤은 사용하지 않고 몇년째 방치중이던가?? 과감하게 버리기로 합니다. 저는 앞머리 세운답시고 저걸 하지도 않거든요. 그리고 요새 앞머리를 기르고 있어서 별로 사용할 일이 없어요.

 

 

맨위칸에는 애들 간식이랑 화장품을 넣기로 했어요. 사용할지도 모르는 화장품들이라 일단 함께 넣어둡니다.

 

 

왁싱하려고 구매했었는데 있는줄 모르고 또 샀더랬죠?? ㅎㅎ

 

 

버리고 버려 남은 잡동사니들은 슈펜박스에 다 담았... ㅎㅎㅎ 사용하던 핸드폰이 있는데 그냥 버리면 안되니 일단 보관해두고 있답니다. 나중에 핸드폰 구매하게 되면 수거되는지 확인해보려고요.

 

 

명화 색칠하기 하다가 현재 완료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물감은 아직도 보관하고 있는데요. 2019년 5월 이전에 꼭 완료해야겠어요. ㅎㅎ 드로잉 스케치북도 배송비 아낀다고 미리 구매했어요. ㅎㅎ

 

현재 젠탱글 열심히 그리고 있는데요. 나름 이쁘게 그린다고 생각하는 것은 드로잉북에 그려봐요. ㅎㅎ현재는 패턴만 열심히 그리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그림을 그리고 젠탱글 패턴을 넣어볼 에정입니다.

 

 

 

 

프랑스자수, 코바늘, 마크라메 재료들입니다. 이것들도 현재 하고 있는 취미생활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진짜로 많은데요. 한 곳에 모아두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 보이죠??

 

 

바늘질이랑 종이접기 그리고 와이어공예도 있습니다. 현재 서랍장에 담을수 없는 걸로는 플루트가 있죠. 악기는 플루트를 배우고 있어요. 지금까지 말했던 것들이 현재 저의 버킷리스트인데요. 뭐~ 하고 싶은 것들은 다 해봐요. 그리고 기록하려고 하고 있죠. 현재는 시작하고 꾸준히 하는 습관만 들이고 있고 나중에는 전문가처럼 능숙하게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내 인생이 언제 끝날지 알 수 없지만 나이도 어린데 현재 살 날이 많이 남았잖아요?? 과거엔 인생에 대한 만족도가 너무 떨어지니 그 만족 및 행복을 다른곳에서 찾기 위해 취미생활을 시작했고 해보고 싶은 것은 다 해보고 있으니 너무 좋아요. 만족하는 삶에서 좋은 습관들이기도 포함인지라 정리정돈도 열심히 해보려고요. ㅎㅎ

 

자~ 오늘은 지난주에 말했던 서랍장을 정리했으니 다음주에는 옷장정리를 해볼까 해요. ㅎㅎ 앞으로 입을 것과 버릴 것 을 정리하고 여름옷도 정리하려고요. 그럼 다음주 주중엔 취미생활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