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독학으로/모든그림

젠탱글 패턴 샤트턱(Shattuck) 응용버전.

키네시아 2019. 5. 7. 23:57
반응형

심리적 안정에 좋은 젠탱글, 그 목적으로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네요. 시간이 생길때마다 패턴 연습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분들은 패턴 연습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작품을 그리고 그 위에 젠탱글을 입히는 작업을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직은 패턴 연습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샤트럭을 했어요. 선그리기 빼면 그려놓고 보면 참 이쁜 패턴이랍니다.

 

관련 서적을 구입하기 전에 검색을 통해서 여러 패턴들을 접할 수 있었어요. 그 중에 한번데 완성도가 높았던 것이 샤트럭이었죠. 한번만 그려보고 마음에 들면 자주 그려보게 되더라고요. 미적 센스가 없다는 걸 확실히 느끼고 있지만 쉽게 키워지길 바라는 마음은 욕심이죠. 그래서 마음에 들때까지 몇번이고 해볼 예정입니다.

 

경계선은 응용기 가능하죠?? 지금까지 연습했던 패턴을 조합해 보면 나만의 패턴도 완성이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내부를 필하는 것을 좋아해서 시도해봤는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동글이 패턴은 그릴때마다 쉽지는 않아요. ㅎㅎ

 

역시 색상은 블랙이 제일 이쁘답니다. 다이소에 가져 현재 사용하는 펜을 또 구입해야겠어요. 벌써 다 사용을 했거든요. 저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죠. ㅎㅎ

 

선을 둥글게 그리는 패턴도 있어 따라해봤습니다. 직선으로만 그리지 않아도 되다는 걸 지금에 알았던.. 더 많은 패턴을 봐야 한번만 보고도 다양한 응용버전이 나오겠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보고 있는 와중에도 패턴들이 생각나네요. 기억날 때마다 그려놓으면 나중에 다시 확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패턴이라도 열심히 연습애서 새로운 패턴이도 생각해놔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젠탱글을 시작하면서 다양한 펜을 사용해어요. 그 중에 인생 펜이라 말할수 펜입니다. 저 위에 있는 펜!! 다이소에서 1,000원에 2개 있었어요. 끊김없이 잘 채워지고 펜 똥도 나오지 않아요. 꼭 한번 사용해보길 권유해봅니다. ^^

 

 

반응형
LIST